섹밤 공지사항
2026.06.03 20:35
한화 시불련…

한화 시불련ㅇ ㅏㅏㅏ
좀 져줘라 5등좀 가보자 ㅜㅇ ㅜ
*그리고 나한테와서 부탁좀하지마셈..
직접하세요 ^0^
Who's 1킬12데스_0어시하는_브딱_티모



-
한화는 치어리더도 중중따리들 -
ㄹㅇ ㅋㅋ 지겠네.. 쓱은 연패 끊었든디
우린 이제 연패 시작 🙏♥️ -
역전 해찌롱 -
한화 시불련들ㅇ. ㅠㅠㅠㅇ ㅠㅠㅠ
연승깨지마 -
한화도 뒷문 불안이라 ㄷㅈ -
또쿄 한테 지는거같아서 기분나쁨 -
도쿄 화나 팬임? -
야린이라서 팬은 아닌거같고 걍 고향이 그쪽인듯 -
최강두산 아...옛날이여 -
왕조때가 그립구먼 -
인태코인 상폐각 무!!! -
아 뭔디 무승부 이거마자~? -
웃 양의지 솔로포
강승호 삼진
정수빈 2루타
조수행 1땅 아웃 진루타
박찬호 3루타
김인태 삼진 -
정수빈 간만에 휴식인가 싶었는데 역시 없으면 잠실이아니다 -
역전기회 였는데 아까워!!! -
?
오 두산팬이다!! 개반갑
-
누구팬이슈? -
?
두산팬인디.. 선수 묻는거면 곽빈
-
곽곽이 손가락 부상이자농.. 힘내슈 -
?
마지막에 아쉽긴한데...그래도 질뻔한거 멱살잡고 무승부됐네
-
지는거보단 … -
한화 화이팅 -
그러지마라 ㅜ -
한화팬이라 -
한화 시불련 -
?
티모야 한화는 버려
-
두산팬이에요.. -
?
엌
-
두산도 버려 ㅠㅠ? -
?
이참에 정리 하자
지명새끼들도 티모 버리는데 머.....ㄷㄷㄷ -
ㅠㅇ ㅠ 안버려 -
파이팅!!!!!!! 이기는 편 우리 편!! =ㅁ=; -
이겨라 쫌 ㅠㅇ ㅠ -
한화승리 부탁좀.... -
김태연 나이스 페어 ㅋㅋ -
에라이!!!!!! -
이삭 줍는 아저씨 -
?
넹~ 한화 계속 깨지네..베팅한거 다날라감 ㅠ
-
비겼음요 -
하…….진영이 이 주옥같은…ㅠ -
무승부 양호 -
진영이가 그것만 잡았어도….아휴… -
한화 공식드가면 이진영 욕 개많을듯 오늘 실책땜시.. -
그러기엔 역전타 친것도 이진영이라 진짜….아오…아오….!!! -
올스타 투표나 ㄱ 양의지 ㄱ -
ㅇㅋ 그쪽은 자려고 누웠는데 양의지 할테니 이쪽은 인서 투표 ㄱㄱ -
ㅇㅋ -
오케이! 끄덕 -
할배랑,놋대.응원가쟈,. -
으 진짜 롯데는 좀..
나가죽으쇼 -
떼이이잌,.@!!
빠바바빠바밤~🎺
빠바바빠바밤~📯
빠바바빰빰빰~🎷
지금은 그 어디서 (최~강 롯데!)
내 생각 잊었는가 (최~강 롯데!)
꽃 처럼 어여쁜 그 이름도
고왔던 순이 순이야~🎵
파도치는 부둣가에
지나간 일들이 가슴에 남았는데
부산 갈~매기~ 부산 갈~매기~🪿
너는 정녕 나를 잊었나
빠바바빠바밤~📣
빠바바빠바밤~📢
빠바바빰빰빰~🔈🔉🔊 -
김도영~ 힘차게 날려라~~~ -
꽃 피는 동백섬에
봄이 왔건만 (최~강롯데!)👨🦽👩🦽🧑🦽 -
응 그래봤자 가을야구못가 -
?
11회말에 2루타. 3루타. 홈런...
장타가 3개인데 이걸 못 이겨요? -
🔥 -
?
둘다 사이좋게 연패는 끊어난거 아님?
-
맞말 -
?
아가리해라!!
-
시불련 -
?
최강항화
-
항화는뭐냐 항문 화임? -
니항문 불나방 -
?
수도권에 왜케 화나팬들이 많아
-
저는 두산임니다… -
?
미안합니다ㅠ 나도 두산
-
누구 응원하세영 선수 -
?
올해 새유니폼 안재석으로 마킹했는데 아직 정신 못차리네요ㅜㅠ
-
헐 ㅠ 나돈데 ~ 안재석 스너글이랑 홈유니폼 ㅜㅇ ㅠ -
?
오오ㅋㅋ 저도 스너글 네이비로ㅋㅋ
-
전 화이트 스너글이염
작년엔 안재석 소년가장이였는디..
요번 부상이후 부진해진….. -
?
재석인 새가슴이라 긴장을 아직 좀 하는듯요ㅠ 근데 택연준순이 언릉 6월에 돌아오면 5강 갈만도ㅋㅋ
-
뉴마킹은 김민석 할겅…
김택연 복귀해두 마무리 이영하 쓸거래영… -
?
택연인 올해8회 나오고 내년엔 선발루! !
-
선발로쓰기엔 체력이..ㅠ -
?
고딩&청대땐 계속 선발이었으니 올겨울 빡세게 선발수업을
-
이번년도 망곰 유니폼 핑크색이라는 찌러시가있던데
그거나 사시져 -
?
키방 충남대전으로 다니냐
-
오히려 좋아 -
억시 서울은 서울!!! 같은 두산의정~^^ -
최강두산 -
이종윽 손시헌 김재호 오재원 최준석 허경민 홍성흔 니퍼트 등 시절로 가고싶다..... ㅜㅜ -
니퍼트 보고싶다..
허경민 배신자련.. -
그때는 1번부터 9번까지 거를타선도 없고 투수도 나오면 다 안정적이였는데 ㅜㅜ 심지어 응원가도 1번~9번까지 다좋음~!!! -
응원가 ㅇㅈ 합니다.. -
1번 이종욱부터 9번 김재호까지 신니지 않는 노래가 없었다죠~ 그나저나 좋은가글 하러 함찾아뵈야하는데 그때 빌리기만했어서 ~^^;;; 에공 -
ㅋㅋㅋ 어차피 대용량이라 나눠드린검니다.. -
그대용량 아직 빵빵하게 남아있숨꽈??!!^^ -
가글 충분해여 가게에..😂 -
조만간 가글한쟌 하시쟈구욥~^^/ -
매니져에요? -
?
함보자
-
두산따위에 질뻔했네ㅋ -
내일 두고보ㅓ라 -
두산...힘겹구만ㅎ -
ㄷ ㄷ ㄷ ㄷ -
?
무승 ㅅㅅ
-
?
무슨부탁 ??
-
?
낼 승패...?? 보인다 보여...
-
티모추천 -
?
한화가 잘못했네
-
?
제목보고 깜놀 ㅋㅋ너무 미워하지 마세요
-
한화 왜 곰빤스 잡고 늘어지는지
|
방장 :
암행어사
|
글쓴이 | 날짜 | 조회수 | 추천 |
|---|---|---|---|---|
| 섹밤 | 05.12 | 288348 | 30 | |
| 섹밤 | 05.12 | 282798 | 12 | |
| 섹밤 | 05.12 | 279630 | 16 | |
| 섹밤 | 05.12 | 361499 | 9 | |
|
|
ෆ유설아ෆ | 06.09 | 10356 | 20 |
|
26 |
이소리 | 06.09 | 11955 | 24 |
|
71 |
전도연 | 06.09 | 9278 | 26 |
|
20 |
미스터피ㅈㅏ | 06.09 | 8093 | 7 |
|
22 |
❣️애쉬발❣️라쿤냥이 | 06.09 | 17869 | 15 |
|
103 |
휴지패는홍시❣️ | 06.09 | 22398 | 30 |
|
199 |
(ෆ˙ᵕ˙ෆ)❤️ | 06.08 | 23693 | 39 |
|
21 |
타마마이등병 | 06.08 | 9535 | 16 |
|
60 |
전도연 | 06.08 | 11546 | 18 |
|
59 |
강서강아지어흑 | 06.08 | 6394 | 8 |
|
45 |
타마마이등병 | 06.08 | 17364 | 16 |
|
77 |
전도연 | 06.07 | 20588 | 28 |
|
149 |
퀸_다율 | 06.07 | 26643 | 41 |
|
75 |
전도연 | 06.07 | 20085 | 34 |
|
42 |
타마마이등병 | 06.07 | 13794 | 23 |
|
159 |
눈감고보면장원영카리나눈뜨면비극인도쿄 | 06.06 | 19580 | 34 |
|
76 |
나없이어떻게사낭 | 06.06 | 13942 | 26 |
|
|
유지민~ | 06.06 | 22986 | 115 |
|
115 |
휴지패는홍시❣️ | 06.06 | 30228 | 30 |
|
96 |
타마마이등병 | 06.06 | 11699 | 23 |
| ෆ유설아ෆ | 06.05 | 14427 | 18 | |
| ͡°͜ʖ͡° | 06.04 | 13335 | 15 | |
| 61 | 타마마이등병 | 06.04 | 12002 | 13 |
|
103 |
1킬12데스_0어시하는_브딱_티모 | 06.03 | 17760 | 14 |
| 7 | 강서강아지어흑 | 06.03 | 7955 | 8 |
| 205 | 눈감고보면장원영카리나눈뜨면비극인도쿄 | 06.03 | 17502 | 28 |
|
28 |
레게노솔비 | 06.03 | 19013 | 22 |
| 57 | 요괴 | 06.03 | 13076 | 14 |
|
33 |
❣️애쉬발❣️라쿤냥이 | 06.03 | 22962 | 16 |
|
29 |
❣️애쉬발❣️라쿤냥이 | 06.02 | 19077 | 15 |
게시글 조회 -5│댓글 작성 +5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