섹밤 공지사항
키방다니시는 분들 중에 야간조 분들도 많으심니까?
-
?
야간만 다니는뎁ㄷㄷ
-
오홍... -
손...퇴근하면..야간이야...애수니...나빠.....(?) -
보통 퇴근하면 야간이긴하지만,,보통 집 들어가기전에 들렸다 가는건강.... -
거진..그렇지..?
아니면 밖데 해줘!!!(?) -
애수니 야간하게~? -
음 본업 시작되면 할 수도 있을거같아서,,,, -
?
저는 저녁조,,,?
-
주말에 찜콩 ... -
?
밀ㅋ
-
밀ㅋ는 멀어요 ㅋㅋ -
회사원이라 . .주간에 가긴 힘듬 ㅠ -
오 우수사원.,.., -
사원은 아니고 직원들 감시하느냐고 ㅎ -
오 사장...님... ㅅ..ㅏ..ㅅ..ㅏ,,,사,...주세요 물냉몀 -
바지사장 이구요 ~* ㅋ 물냉 말고 비냉은 사드릴수 있음 ! ㅋ -
?
애순좋아
보자 -
그래보자~ -
직장인들은 야간이 아무래도 낫지 않을까 싶소만? -
일끝나면 지치는거 아녔소..?! -
허허...지친몸과 맘을 당신을 통해 힐링을 하건만 그걸 모르셨소! -
난 주로 야간이 좋드라 =ㅁ= -
야간되면 응큼해지나?! -
응큼해지면 좋으냐?!! 원하는대로 ㄷㄷㄷㄷ
야간이 다니기 편하니까 길도 안막히구 -ㅁ- -
ㅋㅋㅋㅋㅋㅋ길은 안막혀도 질은 막힐수 ,,,,, 이런댓글 맞나싶다 ㄷㄷ -
너 왜그래?? 굶었어? ㄷㄷㄷㄷ 수위가 아주 합격이야?! =ㅁ=
(막히면 안되니 잘 뚫어......야...) -
야간 상하차가 진리지 -
새벽에 상하차하러 가야하나.. -
야간조가 많음.
직장인들이 많으니까 -
보통 일 끝마면 지치기마련... -
아니지 퇴근후 일상생활 시작이지 -
?
난 새벽 2~3시가 좋더라.주차도편하고...
-
그시간에 자야 키큽니다... -
✋️ -
손내리고 발올렷 -
🦶 -
나도 야간! -
24시간 5분대기조 아니십니까?🙄 -
알반적인 사람이면 일끝나고 야간이나 주말에만 가것지 -
오 뭉치군..... 보통 그렇긴하겠지,,, -
?
부자는 주간에, 월급노예는 야간에
-
부자는 매일매일 월급노예는 달에 힌두번.. -
출근라는 언니가 없어서 문제;; -
야간도 많던데용?!ㅋㅋ 늦게까지하는 가게가 없는거갘움 ㅋㅋㅋ -
키방의 꽃은 야간!!! -
주간에잇을게요 ㄷㄷ -
아 왜?ㅜㅜ -
직장인들은 대부분 야간조지.. -
꼭 그렇지도 않더라는,,,?! -
?
손
-
오 야간반..... -
?
여름은 그나마 시원한 야간반이 좋은듯요 ㅎ강서로 오시지 ㅋㅋ
-
?
이제 출근하는건가요 ?
-
아마도용?! ㅋㅋ -
놀러 오라는 거죠 언니? -
ㅋㅋㅋㅋ야간가게 가려면,,,인천,,?! ㅠ -
환영합니다 야간전문 초우비입니다 -
?
강서로 오삼
-
?
영등포 오삼요 제발..ㅠㅠ
-
제가뭐라고,,,영등포에 보스몹출연.... -
?
강서로 오라는 위 댓글보고
제가 가까운 영등포로 와주십사 기냥 쓴거에욯ㅎㅎ -
?
인천 넘 멀드... 부천-영등포 라인이 딱
-
ㅋㅋㅋㅋㅋ택시비 생각하면 야간은 멀리는 못다니겠.. -
?
아 그러네 인천살면 빡시긴하네 부천까지만 와줘도 좋고 인천이면 가급적 1호선 라인 근방에 있어줘라 가끔 주말출근도 좀 해주고
-
질을 문질문질 -
그러니까 헤어졌지,,, 아니헤어져서아픈건가!! -
?
오후 늦게 야간 수요가 좀 있어요
-
야간해본지가 오래되어가지고 ㅋㅋ 가물가물... -
?
지인이 넘 착하다고 꼭 보라고 해서 궁금...
-
엌.... 그분께 감사하네요 ㅎㅎ 마냥 착하진 않는데 ... 키린이셨나보당!! ㅋㅋㅋㅋ -
?
출근하시면 보러갈께요 ㅎ주말에도 나오나요?
-
?
야간 환영요
-
기억하겠읍니더 -
?
04시 05시 좀
-
할줌마쯤 되면 그시간때 잠이 없어질까 ㄷㄷ -
?
출근좀 해주세요..
-
안보셨으면 기다림은 사치십니더 ㅋㅋ -
새벽2시에 다니는거 조아합니다 -
위험한엉아네.... -
애순고수 드디어 야간조시작? -
아직은 결정된게 없댜응! -
나는 애순조~^^ -
별거한지 4달째야 -
?
그 가게...유일의 마르신분
-
요즘 마르지않은길로 걷는... 후 -
?
...그 가게 문을 열어둔 이유가 사라지고 잇다니....후
-
문질문질 -
뗴잉,, -
?
나도 야간
밤이낮저! -
꼭 주간만 하겠습니더... -
?
뽀큐
-
질 문질문질 문 -
왜이러는거야 이사람들... -
한탐만요 -
세탐만요 -
쌉가능요 -
순이가 원한다면 언제 어디서나 -
올타임을 위해~올나잇 -
나 야간조ㅎ -
오 수리엉아....! 산뜻한 기상을 위해 아침조는 어때...... -
05시는 가능ㅋ -
그때는 오양인지 왼양인지 있을고야 -
?
손들어 봅니다
-
커플닉은 훠이훠이.. -
주간조 여기요..
야간이면 10시이후?주간 습해서 야간? -
주간조에서 보자🌝 근데언제뱌 -
?
야간으로 이적하시는겁니까ㄷㄷ
-
아직은 정해진게 음슴니다 ㅎ -
저요! -
순씨추천 -
나도 야간만다님 -
?
코로나 이후로 야간조 박살나서 키방 빈도수 1/8로 줄은듯
-
출근하긴 하냐 -
어떻게보면 주간에 온다는게 상식적으로 이상한건데 ㅋㅋ -
?
ㄷㄷ
|
방장 :
암행어사
|
글쓴이 | 날짜 | 조회수 | 추천 |
|---|---|---|---|---|
| 섹밤 | 05.12 | 288348 | 30 | |
| 섹밤 | 05.12 | 282798 | 12 | |
| 섹밤 | 05.12 | 279630 | 16 | |
| 섹밤 | 05.12 | 361499 | 9 | |
|
98 |
❣️애쉬발❣️라쿤냥이 | 06.02 | 20458 | 11 |
| 164 | 하늘ᐕ | 06.02 | 13632 | 37 |
| 76 | 강서강아지어흑 | 06.01 | 12134 | 23 |
|
210 |
(ෆ˙ᵕ˙ෆ)❤️ | 06.01 | 23687 | 90 |
| 31 | 친절한애순씨 | 05.31 | 13203 | 16 |
|
50 |
타마마이등병 | 05.31 | 40950 | 27 |
| 115 | 친절한애순씨 | 05.28 | 21031 | 18 |
| 34 | 친절한애순씨 | 05.28 | 13591 | 16 |
|
125 |
프리지아 | 05.27 | 33364 | 27 |
|
51 |
한유댕 | 05.25 | 12484 | 7 |
| 64 | 눈감고보면장원영카리나눈뜨면비극인도쿄 | 05.25 | 14023 | 23 |
|
105 |
한유댕 | 05.25 | 14063 | 17 |
|
71 |
타마마이등병 | 05.25 | 21151 | 22 |
| 이오님 | 05.25 | 22882 | 15 | |
|
20 |
서유빈◡̎ | 05.24 | 13654 | 13 |
|
133 |
하늘ᐕ | 05.23 | 20142 | 31 |
| 24 | 친절한애순씨 | 05.23 | 6815 | 16 |
|
70 |
❣️애쉬발❣️라쿤냥이 | 05.22 | 37100 | 29 |
| 35 | ❣️애쉬발❣️라쿤냥이 | 05.22 | 13818 | 20 |
| 52 | 친절한애순씨 | 05.22 | 17620 | 19 |
|
77 |
츄르≽^•⩊•^≼ | 05.21 | 53437 | 31 |
| 44 | 나?도도마인데 | 05.20 | 15952 | 18 |
| 59 | 봉서하 | 05.19 | 16913 | 38 |
|
17 |
❣️애쉬발❣️라쿤냥이 | 05.19 | 21944 | 16 |
|
61 |
타마마이등병 | 05.18 | 24093 | 19 |
| 49 | 미스터피ㅈㅏ | 05.18 | 46812 | 20 |
|
46 |
한유댕 | 05.17 | 26493 | 12 |
| 강서강아지어흑 | 05.16 | 22158 | 18 | |
|
89 |
타마마이등병 | 05.16 | 36301 | 32 |
|
26 |
프리지아 | 05.16 | 22294 | 13 |
게시글 조회 -5│댓글 작성 +5

